> 기술지원 > 묻고답하기

Question and Answer 3173
Ref#: 1192
다스서버 문의

· 운영체제: [영문] Windows
· 사용제품: 10.0

아마도 권한이 문제가 될수가 있습니다.
아래 확인사항을 체크바랍니다.

1.Win7 Login을 Administrator 로 하시기 바랍니다.
- 방법은 Internet에 있습니다.

2.Wonderware - Common - Change Network Account 를 실행 후 리부팅

감사합니다.

[문의 내용]

· 운영체제: window7
· 사용제품: 10.0

DASABCIP의 사용법은 윈도우 7과 XP는 다른가요.

설치는 완료 되어 이상이 없는 듯한데 통신개통이 안됩니다.

Device Groups에 보면 "현재 보기에서 표시할 항목이 없습니다."만

나타나네요

작성자: ghyim
작성일: 2014-04-30 오전 10:32:00
조회수: 1351

이전글: SMC 실행 관련 문의 입니다.
다음글: 확인요청

관련글
Title Author Date Qry.
다스서버 문의 hotssun 2014-04-29 1392
>> Re: 다스서버 문의 ghyim 2014-04-30 1351